카테고리 없음

파산이 당신에게 최선의 선택인가?

붕어빵언니 2020. 6. 4. 10:37


파산이 당신에게 최선의 선택인가?



파산은 스트레스를 주지만, 재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재정과 자산을 조사하도록 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다른 쪽에서는 더 이상 청구서 수집가들로부터 전화를 받지 않게 될 것이고, 재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파산에 대해 더 알아내기 위해 앞을 내다보아라.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개인파산 자원과 함께 점검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철저하게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미국은 당신이 연락하거나 웹을 통해 방문해야 할 모든 다른 기관들을 찾기 위해 빠른 인터넷 검색을 실행한다.


더 많은 지식을 보유함으로써, 당신은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인적인 파산 사건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보장할 수 있다.




당신이 아마도 파산 신청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의 채권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거나 당신의 정기적 또는 퇴직 저축을 모두 소비함으로써 파산을 피하려고 노력하라.


퇴직금 계좌는 다른 옵션이 모두 소진되지 않는 한 절대 접근해서는 안 된다.


비록 저축에 손을 대야 할 지라도, 어려운 시기에 쓸 수 있는 것은 남겨두어라.


네가 해낸 것을 기뻐할 것이다.




당신은 초기 법률상담을 위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야 하며, 그러한 회의는 많은 질문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무료 상담은 파산 변호사들 사이에서 표준적인 관행이기 때문에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여러 명의 후보자를 면접해야 한다.


당신의 모든 걱정과 질문을 해결하지 못하는 변호사를 고용하지 마라.


파산 변호사와 상의한 후에 소송을 제기하기로 서두를 필요는 없다.


시간을 내서 여러 변호사들을 만나 보십시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13장이나 7장이 당신의 재정 상황에 적합한지 판단하라.


7장 품종은 거의 전적으로 빚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채권자들과의 과거 유대는 사라지게 될 것이다.


그러나 13장 파산을 신청하면 부채가 완전히 해소되기 전에 60개월 상환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가장 현명한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이 두 가지 옵션 각각에 대한 결과를 이해해야 할 것이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집이 잘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파산 신청이 반드시 집을 잃는 것으로 끝날 필요는 없다.


특정한 조건에 따라, 여러분은 집을 지킬 수 있게 될 수도 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특정 금융 요건을 충족할 경우 자격이 주어질 수 있는 홈스테드 면제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7장과 13장의 파산 사이의 차이점을 이해하라.


자신에게 적합한 유형을 결정하기 전에 각 유형의 장점과 단점을 배우십시오.


읽은 정보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시간을 내어 변호사와 함께 세부 사항을 검토한 후 어떤 유형을 제출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파산 절차를 거치는 동안에도 여전히 인생을 즐길 자격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채무의 최초 신고와 최종 이행 사이의 몇 달은 될 수 있다.


재정적인 어려움 외에 우울증에도 대처하지 않으려 하니,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조치를 취해야 한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긍정적인 조치를 취하면 상황이 더 화창해질 것이다.




파산 신청을 할 때는 자신의 권리를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채권단이 부채가 풀리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은 예사롭지 않다.


소수의 빚만이 파산의 면역이 된다.


세금, 학자금 대출, 자녀 양육비가 주요 대상이 될 것이다.


채무징수자가 그런 범주에 속하지 않는 당신의 채무는 파산할 수 없다고 말하려 한다면, 그것을 메모해 두었다가 채무 유형을 찾아본 다음, 당신의 주 법무장관실에 보고하라.




파산은 몇 가지 장단점이 있다.


당신이 그것을 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정보는 당신이 전체 과정을 통해 가지고 있는 가장 강력한 동맹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 기사에서 얻은 팁을 적용하여 파산 절차를 보다 쉽게 진행하십시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프로세스가 보다 원활하고 편안하게 진행되도록 하십시오.